제이엠캐피탈은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모든 업무 수행의 중심에 두고 소비자와 함께 상생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금융회사가 되고자 다음과 같이 임직원의 약속과 행동원칙을 정하고 적극 실천합니다.
제이엠캐피탈은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이 금융소비자보호체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민원과 관련된 업무부서별로 민원을 접수하여 신속하게 민원처리 대응 및 처리결과 통지
금융소비자 보호 총괄부서에서 각 부서에서 처리하는 민원에 대해 처리내용의 적정성 검토 및 관리 감독
민원처리에 대한 모니터링 및 분석, 금융소비자 보호실태 평가를 통해 제도 개선 노력